본문 바로가기

놀란무비송

이현우-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명작드라마 네멋대로해라ost]

 

 

 

 

 

 

 

 

 

 

 

 

 

 

 

 

 

이현우-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명작드라마 네멋대로해라ost]

 

 

 

 

 

 

 

 

 

 

 2002년 나온 드라마지만 아직까지도 시청자와 평론가들로 부터 극찬을 받는 드라마 , 네멋대로해라 입니다. 양동근과 이나영이 주연으로 나온 드라마입니다. 이드라마도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다시보니 패션이나 기계 같은것이 촌티가 나지만 여전히 최고의 드라마로 꼽고 싶네요.

 

  그때보고 수시로 다시 보는 드라마중 하나지만 양동근의 자연스런 연기와 아름다운 이나영, 그리고 양동근의 아버지로 나왔던 신구의 연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신구의 무덤덤한듯 아들을 걱정하는 연기가 너무나 애절했던 드라마네요.

 

  소매치기로 어두운 삶을 살던 양동근에게 다소 진부한 암이라는 병이 발견되고 이나영을 만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됩니다. 스턴트맨이죠. 특히 자신의 병을 숨기로 고통을 참던 연기는 매번봐도 눈물이 나네요. 대문밖에서 고통을 참던 장면과 이불속에서 신음하던 장면은 아직도 잊지못할 명장면이네요.

 

  톡톡튀는 공효진의 모습과 이나영과 양동근의 풋풋한 연애장면이 아련한 드라마네요. 항상 만남의 중심이 되었던 버스정류장에는 아직도 이드라마를 추억하는 메모들이 남아있다고 하네요. 이 드라마의 ost로 쓰였던 이현우의 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입니다. 장면마다 나왔던 이노래가 오래토록 기억에 남는 곡이네요.

 

 

이현우-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해